CAFE

주식 교실

오늘 하락(-9.99%)은 기록인듯

작성자백만장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2,217 목록 댓글 14

코스피가 9.99% 하락인데요.

장중에 10% 넘게 빠지는 경우는 많이 봤어도 종가 기준 9.99%는 처음인 것 같습니다.

아니면 2008년 쯤에 있었나 모르겠네요.

혹시 종가가 10% 이상 빠진 것 보신 분?

 

그리고 오늘 개인이 코스피에서 최대 매수입니다.

무려 11.5조 원.

 

살다보니 별걸 다 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뮤리엘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마니빠진다했는데 기록인가보네요~~ㅎㄷㄷ
  •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23 new 놔뚜믄 오른다
  • 작성자아인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재명 정부 끝판이 좋지는 않을듯 전국민 도박쟁이에 빚쟁이 만들고 있으니 ㅉㅉ 어딜 가든 주식 아님 이야기 없더라 주식 투자 금액없어 노래방 도우미 까지 한다니 끝판이 이런 끝판이 없네 ㅉㅉ
  • 답댓글 작성자winniethepooh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도 2700에서 8000까지 올랐잖아요
  • 작성자브라질에디오피아 | 작성시간 26.06.23 new 내일은 오를 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