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닉스 다음주 내에 300 넘을거에요

작성자닉스claude.₍ᐢ. ̮.ᐢ₎|작성시간26.06.23|조회수2,310 목록 댓글 10

6월 초인가도 그랬어요.. 

 

첫주에 쭈우욱 빠졌다가.. 이주동안 쭉~쭉 ~ 올라갔음..

 

몇일 지나고 나면 언제 그랬냐는듯이..

 

쭉~쭉~ 

 

7월말 실발전까지 전고점 돌파하고 한참 넘을거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라질에디오피아 |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들 낙관하니 불안해지는 건... 본능이겠죠?
  • 답댓글 작성자고민씨 | 작성시간 26.06.23 new 기계적으로 폭락 후 폭등이 학습된 모습들이 보여서..물론 저 포함이요. 까치밥을 남기더라도 조금씩 정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 작성자아인스 | 작성시간 26.06.23 new 하닉 레버리지 상품 잘체크하셔야 합니다
    하닉 레버리지 ETF 10% 상승하면 하닉종목 5% 상승하여요 반대로 ETF 10% 하락하면 하닉 5% 하락합니다 (단순평균임)오늘 하닉레버리지 25% 하락에 하닉12% 하락 ㅠ 추정오차는 일일마다 다르니 레버리지 상품을 개별종목보다 더 중요시 하고체크해야 하고 선물시장을 (프리미엄)더 보아야 하여요. 시장을 개인투자들에게는 굉장히 어렵게 만들어 두었으니 쉽게 수익내지 못해요 ㅠ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인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외환(환율) 시장이란 것은 예측과대응이 가장 어려운 시장인데요 현재는 국민연금의 국내 주식비중에서 결정되고 있어요 이유는 국민연금이 국내 주식비중 늘리면서 4월말부터 파생상품 예수금은 큰 폭으로 증가합니다. 레버리지 ETF가 설정이 되면서 레버리지 ETF은 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식과 선물을 매수하게 되어요 그러나 코스피가 급등하면 국민연금은 주식을 매도하고 채권비중 늘려여 하여요
    주식 수익률 조으니 수익률 낮은 채권에는 투자자 없게되니 연금이 방어해야하죠.전략적 자산배분이라고 함ㅡ 근데 여기서 주식시장 상승할수록 연금이매도를 하면 환율이 1400원대로 하락 하겠지만 정부 눈치를 보면서 차익실현하지 않음 ㅡ 오히려 외인들에게 수익구간 만들어 주는 현재 정부이고(병신같은정부) 환율은 하락하지 않고 있지요 만일에 국민연금 차익실현에 들어가면 환율 1400원대로 하락할겁니다.. 국민들 돈으로 외인들 돈 벌게 해주는 이상한 정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