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코스닥 지수 891

작성자투자중|작성시간26.06.23|조회수1,015 목록 댓글 1



반도체 업황이 이렇게 좋은데도
이렇게 처박는데...
반도체 업황마저 안좋았다면 600이였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라리 | 작성시간 26.06.23 new 반도체만 가는장ㅠ 다른주식은 아직도 몇년전 마이너스에 묶여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