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잡주 탈출 기회

작성자하늘별달12|작성시간26.06.23|조회수1,916 목록 댓글 4

오늘 폭락과 내일 오전 폭락?을 잡주 탈출 기회라 생각하고 일단 예수금 오늘 좀 투입시켰고 낼 오전 반대매매 후 나머지 투입 예정입니다.

아니면 지금 몽땅 다 사버릴까도 생각중인데 완전 도박이라😅
일단 1억 5천 가지고 들어가봅니다

그동안 매를 너무 많이 맞아봐서 그런지 간뎅이가 부었는지 기회라 생각되어 매수 했네요

잡주는 네버!!
이번엔 오로지 삼전 하닉만 상대합니다

잡주 네버 씨유 어게인~~

근데 주린이가 이렇게 겁대가리가 없는거 보니 더 떨어질 것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고KOO | 작성시간 26.06.23 new 현재 나스닥 선물 -2.4 중입니다. 분할로 접근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예수금은 늘 필수^^)
  • 답댓글 작성자하늘별달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나스닥이 더 빠지네요 헉😅
    네!! 분할 명심 또 명심할게요
  • 작성자Kiki^^ | 작성시간 26.06.23 new QLD모으기 좋은 시절입니다.
    오늘 매수 했는데. 내일도 매수 각이네요.

    지나보니 그때 샀어야 했다더라가 이번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물리적 위기가 없는데. 그냥 걱정인형들로 쫄아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별달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폭락을 대체 몇번을 겪는지😅
    지나고 나면 껄껄 한두번 한 게 아니라서 내일 오전 급락할때 더 비중을 늘리려고요
    오늘은 이만 하면 됐거 같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