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주식계좌 하나 더 팠네요

작성자Kiki^^|작성시간26.06.23|조회수2,678 목록 댓글 57

가족도 모르게
QLD 2천만 딱 묻었어요


30년 임종전에 열어보고 애들한테 알아서 해라 해야 겠어요 ( 유언장에 죽고나서 열라고 ^^ )

타임캡슐처럼. 30년후 열어볼때 애들이 얼마나 쫄릴까요 ㅎㅎ


뭐 이런날도. 저런날도 있는거죠
아무리 봐도 걱정인형 + 올랐으니 먹자
이 두가지 외에 물리적 충격. 실적 여파가 잡히지 않으니

이번주는 관망하며 보시죠.
나스닥 선물 더 빠지지만

뭐 언제까지 빠지기만 하겠어요?
우린 알잖아요 이럴때 빠지는건 땡큐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궁그미! | 작성시간 01:03 new 원글에 크게 부담되지 않는 액수를 30년 묻어놓고 차후 배당으로 모아가서 자녀에게 물려주시겠다는데...괜챦은 계획 아닙니까? 그리 위험합니까?
    이 글이 레버리지 추천글로 보이나요?
  • 답댓글 작성자K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6 new 사팔하라는게 아니고 부담없는 금액 공격수로 넣고 30년후 보시라니까요 ㅎㅎㅎ

    당췌 취지를 이해를 못하는 특징이 있으시네
  • 답댓글 작성자엘브로 | 작성시간 09:08 new Kiki^^ 지금 말고, 하락장에 사서 묻어두시라고요
  • 작성자냥이는사랑 | 작성시간 08:51 new 키키님 항상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타임액티브는 어떻게보시나요 요즘qld검색하믄
    나스닥액티브도 많이언급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K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8 new 전 액티브는 잘 안하는 편이긴 해요. 지수에 투자 한다는건 시장장기 상승을 믿고 사람의 개입을 최소화 하겠다는 의미라서요

    실력있는 운용사. 운용자면 액티브 성과가 좋더라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