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도 모르게
QLD 2천만 딱 묻었어요
30년 임종전에 열어보고 애들한테 알아서 해라 해야 겠어요 ( 유언장에 죽고나서 열라고 ^^ )
타임캡슐처럼. 30년후 열어볼때 애들이 얼마나 쫄릴까요 ㅎㅎ
뭐 이런날도. 저런날도 있는거죠
아무리 봐도 걱정인형 + 올랐으니 먹자
이 두가지 외에 물리적 충격. 실적 여파가 잡히지 않으니
이번주는 관망하며 보시죠.
나스닥 선물 더 빠지지만
뭐 언제까지 빠지기만 하겠어요?
우린 알잖아요 이럴때 빠지는건 땡큐다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궁그미! 작성시간 01:03 new
원글에 크게 부담되지 않는 액수를 30년 묻어놓고 차후 배당으로 모아가서 자녀에게 물려주시겠다는데...괜챦은 계획 아닙니까? 그리 위험합니까?
이 글이 레버리지 추천글로 보이나요? -
답댓글 작성자K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06 new
사팔하라는게 아니고 부담없는 금액 공격수로 넣고 30년후 보시라니까요 ㅎㅎㅎ
당췌 취지를 이해를 못하는 특징이 있으시네 -
답댓글 작성자엘브로 작성시간 09:08 new
Kiki^^ 지금 말고, 하락장에 사서 묻어두시라고요
-
작성자냥이는사랑 작성시간 08:51 new
키키님 항상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타임액티브는 어떻게보시나요 요즘qld검색하믄
나스닥액티브도 많이언급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K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08 new
전 액티브는 잘 안하는 편이긴 해요. 지수에 투자 한다는건 시장장기 상승을 믿고 사람의 개입을 최소화 하겠다는 의미라서요
실력있는 운용사. 운용자면 액티브 성과가 좋더라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