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로봇주를 사야할듯 한데 어디가 좋을까요?

작성자민망해서 익명|작성시간26.06.23|조회수1,174 목록 댓글 1

https://v.daum.net/v/20260623185742351

 

 

이재명대통령님을 믿습니다~~~~

기회를 주신것 같아서 사야할것 같은데

다른분들은 어떠실까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빼쓰떽 | 작성시간 26.06.23 new 기사에 나와있네요
    두산 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