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주를 사야할듯 한데 어디가 좋을까요? 작성자민망해서 익명|작성시간26.06.23|조회수1,17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23185742351 이재명대통령님을 믿습니다~~~~기회를 주신것 같아서 사야할것 같은데다른분들은 어떠실까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빼쓰떽 | 작성시간 26.06.23 new 기사에 나와있네요두산 엘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