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으로도 충분히 돈 벌 수 있습니다
빨리 벌겠다고 레버리지 상품 썼다가 하락장 맞으면 끝입니다.
평소 때 레버리지 맛보기 시작하면
도파민이 터지면서, 뇌가 정상작동하지 않아요
그 맛을 못잊어, 레버리지만 하게 됩니다
그러면 대부분 끝이 안 좋아요
오히려 현금으로 투자하다가
하락장 오면 그때만 잠시 레버리지 쓸 기회죠
수개월후 대세상승장 끝나면
많이 오른것들은 50프로이상
하락도 열어놔야합니다.
좋은 칼은, 결정적일때 써야만 빛나는겁니다.
욕심에 아무때나 사용하지 마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13 new
다른글 보면 있죠
-
작성자초코우유22 작성시간 08:44 new
시기 적절한 말씀이시네요 소액이라 버려뒀지만 세월이 흘러도 복구안된 지수 레버리지가 있어요
-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시간 06:27 new
덧셈과 곱셈을 헤깔리면 착각하죠.
-
답댓글 작성자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14 new
오 적절한 비유네요
-
작성자민도리 작성시간 11:03 new
감사합니다.
저도 며칠전 혼줄이 났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