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너무 아깝네요ㅠ 작성자여수밤바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오전에 월드컵경기ㅠ너무 아쉽네요ㅠㅠ 0:1 패패ㅠㅠ다들 너무 아쉬웠을거 같네요ㅠ이제 조별리그 3차전을 기대해봐야겠네요다들 조별리그 3차전도 열심이 응원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