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공간

월드컵 너무 아깝네요ㅠ

작성자여수밤바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0

오늘 오전에 월드컵경기ㅠ너무 아쉽네요ㅠㅠ
0:1 패패ㅠㅠ
다들 너무 아쉬웠을거 같네요ㅠ
이제 조별리그 3차전을 기대해봐야겠네요
다들 조별리그 3차전도 열심이 응원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