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날씨가 좋네요ㅎㅎ 작성자여수밤바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은 날씨가 좋네요ㅎㅎ오늘 새벽까지 비가 많이 내리다가 현재는 날씨가 좋네요ㅎㅎ저희 여수는 주말에 날씨가 좋다고하니까ㅎ 역시 또 우리 유나랑 데이트하고 싶은 마음이 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