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공간

오늘 저희 여수는 비가ㅠㅠ

작성자여수밤바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오늘 저희 여수는 비가 내리고 있네요ㅠㅠ
비가 돔 내리고 있네요ㅠㅠ
비가오니 역시 저는 우리 유나만 생각이 나네요
다들 비오니까 빗길 조심하시길 바랄께요♡
유나를 지켜주고 싶은 마음♡♡ㅎㅎ
다들 가지고 있겠죠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