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나에게

유나에게 보내는 666번째 편지♡♡♡

작성자여수밤바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우리 사랑하는 유나♡♡♡
제가 어제 편지를 놓치게 됬네요ㅠㅠ
오늘은 ㅎㅎ 2번 써야겠네요ㅎㅎ
우리 유나한테 편지를 쓰는게 가장 좋은데 어제는 ㅠ
우리 유나♡♡♡
오늘도 날씨가 덥네요ㅠㅠ
더우니 항시 건강 조심하시길 바랄께요
너무 옆에서 챙겨주고 싶은 유나♡♡파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