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나에게

유나에게 보내는 667번째 편지♡♡

작성자여수밤바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우리 사랑하는 유나♡♡♡
오늘도 ㅎ 유나는 잘 지냈나요ㅎㅎ
주말인데ㅎ 우리 유나랑 딱 옆에서 지내고 싶은 마음을 가지면서 일요일하루를 보냈어요ㅎ
일요일은 우리 유나랑 함께 지내는게 가장 좋으니♡♡♡♡
우리유나♡♡♡
남은 일요일도 열심이 응원할테니 같이 파이팅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