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나에게

유나에게 보내는 668번째 편지♡♡

작성자여수밤바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우리 사랑하는 유나♡♡♡♡♡
오늘 월요일ㅎㅎ저희 여수는 비가 내리는날이였어요ㅎㅎ
비가 계속 내리는 날이였는데 우리 유나가 있는곳은 어땠는지 너무 궁금하네요
역시 전 이날도ㅎ 우리 유나만 생각을 했네요 ㅎㅎ
역시 우리 유나♡♡♡♡
우리 유나♡♡♡오늘도 정말 너무 수고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