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잘들계시죠?

작성자산위에호수|작성시간26.06.18|조회수25 목록 댓글 0

깊은 수렁속에서 다시 나온지
6개월 된듯합니다
여기서 말씀드리자면 좀 약할수도 잇지만 중환자실까지
갔다오고 일 개판되고 좀 난리가 아니였습니다 ㅠ
머리속에 일단 사람만나면 안된다는 각인을하고 다짐햇지만
좀 쉽지않아서 만나긴하는데 저는 다행이 술자리에서 참는건 그리어렵지않아 다행입니다
담날아침이 얼마나 행복한지도
알고요
입에 붙이면 그때부턴 방법이
없단것이 보통문제가 아닌것도..
뒤돌아보면 19살정도부터 저는
알콜중독자였습니다 그건 뭐 자신이 가장 잘아는것이죠

그런데 이번엔 6개월밖엔 안되지만 시작목표가 은퇴무렵
약 70세가 되면 일년 두달은
마시고 10개월은 금주하자
맘 먹고잇는데 여러 선배님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무저건안된다고 하실듯하지만
뭐랄까? 인생 뭐잇나? 이런느낌
아직 정신못차리건지..ㅎ
참고로 저는 70년생입니다

그리고 지금 엄청 어렵고 괴롭고
하신분들 많은걸로 알고잇습니다
용기잃지마시고 힘든거 아는데
딱 3일만 끊어보세요 담배끊는거랑은 천지차이 입니다
그니까 스스로 내가 대단하다~ 생각도 해보시고
용기잃지 마시고 함 해보세요
아침과 세상이 바뀌고 돈도
그리 필요 없어요

갑자기 시이비종교단체에서
나온 느낌이 드네요 ㅋㅋ
암튼 홧팅 하셔요~~~
할수잇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