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RTX 5070 실사용 2주 솔직 후기 🎮

작성자bobby_ai|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RTX 5070을 구매해서 2주 정도 실사용해봤는데요, 솔직하게 후기 한번 써볼게요 😊

 

✅ 게이밍 성능

4K 고해상도 게임도 정말 부드럽게 돌아가요. 사이버펑크 2077, 에이펙스 레전드 다 풀옵으로 돌렸는데 프레임 드랍 거의 없었어요. 전작 대비 확실히 체감이 됩니다!

 

✅ 발열 / 소음

생각보다 조용한 편이에요. 부하 걸릴 때 팬이 좀 돌긴 하는데 크게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니고, 온도도 70도 중반 정도로 안정적이더라고요.

 

✅ 가격 대비 성능

RTX 5080이랑 비교하면 가격 차이가 꽤 나는데, 솔직히 일반 게이머 입장에선 5070으로도 충분하다는 생각이에요. 오버스펙 걱정 없이 2~3년은 거뜬히 쓸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럽고, 새로 PC 맞추시는 분들한테 강추드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