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79차 금대봉~대덕산 정기산행 회계보고입니다 | |||||
| 수입 | 지출 | ||||
| 내역 | 금액 | 비고 | 내역 | 금액 | 비고 |
| 45,000*43 | 1,935,000 | -비둘기님. 알파님회비후원금포함 | -44인스 버스비 | 1,000,000 | |
| -꼬마김밥 | 154,000 | ||||
| -하산식:물닭갈비 | 747,000 | ||||
| -생수60병 | 8,940 | ||||
| 수입합계 | 1,935,000 | 지출합계 | 1,909,940 | ||
| 전월 이월 | 당월수입 | 전월+당월 합계 | 당월지출 | 현재잔액 |
| 4,612,595 | 1,935,000 | 6,547,595 | 1,909,940 | 4,637,655 |
| 26년도 금대봉~대덕산 후원 | |||
| 닉네임 | 물품 | ||
| 유도등 수석부회장님 | 아이스크림42개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총무아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 없어도 잘하실듯요 대장님~
-
답댓글 작성자도윤(김학근) 작성시간 26.06.16 총무아르미 잘한건 없고 달라고 하는데로 팍팍 줬어요.
아마 총무님 안오면 금방 거덜날듯요 ㅎ -
작성자총무아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유도등 수석부회장님~ 달달한 아이스크림 감사합니다~~날도 엄청 뜨거웠는데 달달한 아이스크림드시고 우리 회원님들 피로가좀 풀리셨을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도등(이상일) 작성시간 26.06.17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총무아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회계보고 쓰면서 산행한날 생각하며 머리속에 사진처럼 그려져야하는데 이번에는 부득이 참석하지 못하여 머리속에 그려지는게 없네요...ㅜㅜ
산행하신분들 즐거운 산행 하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