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6월 정모 핫 이슈 모음

작성자혜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32 목록 댓글 2

어제 3시에 올림픽 공원에서 2시간 걷고 산해들에서 식사하면서 이런저런 얘기가 있었는데요

핫 이슈는
1. 어떤 일이 있어도 카페지기는 서우지기 만 영구 느낌카페 지기여야 한다
*여기서 살짝 아쉬운건 서우지기의 부담은 덜어주지 못했다는 점입니다
카페지기가 선출되면 서우님의 부담은 어느정도 줄어들수 있는데요

2. 이현숙 님의 등장입니다
발목 삐끗해서 거동이 자유롭지 못 했음에도 불구히고 약속을 지키고 싶어서 어렵게 나왔습니다

모두들 이현숙 님의 등장으로 느낌 카페가 상항 발전 했다고 큰 박수를 보냈습니다
이현숙님의 따듯한 댓글이 모두의 마음속에 소속감과 인간애로 연결 온라인상의 글이 마치 스타벅스에서 마주보고 말하는 듯한 친밀감을 준것이지요

이렇게 앞에서 이끄는 지기님 외에 조력하는 정마루고문님 영심운영자님 건반운영자님 또 테마대장님이 되신 승백님 off행사에 모범적으로 참가하시는 산촌님등 언급을 미쳐 못 한 여러 느낌 회원님
느낌을 아끼는 우리 회원들이 있는
느낌 카페 입니다
비록 10명 모였지만 회원들 만족도 100% 였습니다

다수보다 적은 소수라도 많은 인원이 모였다고 만족도를 표명했습니다
우리 각자의 재능을 한번 봉사해 주시면 어떨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숙 | 작성시간 26.06.21 new
    혜자님
    후기글 생생하게 잘도 올리셨어요..

    어제 일정은 재미도 있고 참으로 알찼습니다..
    저는 사정상 식당에서 합류했지만
    음식도 좋았고
    느낌 카페 발전을 위해서 스스럼없이 논의도 하고 참으로 즐겁기도 하고 뜻있는 자리였습니다..
  • 작성자현숙 | 작성시간 26.06.21 new 어제 만난
    서우지기님이하
    정마루님 행복님 두배님 승백님 혜자님 산촌님 건반님 영심님
    너무도 좋은 분들이셨어요..
    우리 담에도 또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