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무엇을 위한 분노인가

작성자위너|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4

무엇을 위한 분노인가


분노는 인간이라면
누구나 자주 겪으며, 심리적 건강을
유지하려면 표현해야 하는 자연스러운 감정이다.
분노는 반대나 침해, 부당함을 거부하는 감정이다.
내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대상이 위험에
처했다는 신호다.


- 이은경의《어른이 되는 법》중에서 -


* 분노란
인간의 정서 중 빼놓을 수 없는 감정입니다.
대의를 위한 분노로 정의가 바로 세워지기도 하지만,
이기적인 분노의 표출로 개인적·사회적 혼란이
야기되기도 합니다. 분노가 올라오는 순간,
무엇을 위한 분노인지 알아차려야 하고
잘 다스릴 줄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의 오늘이 가장 젊고 이쁜날입니다. 

많이 웃으세요.

좋은글 읽는분은 좋은분 이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숙 | 작성시간 26.06.23 new 분노가 올라오면
    무엇을 위한 분노인지 알아차려야 하고
    잘 다스릴줄 알아야 한다..
  • 답댓글 작성자위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분뇨가 아니길 다행이여유 ㅎ
  • 답댓글 작성자현숙 | 작성시간 26.06.23 new 위너 ㅎ
    위너님이 난 너무 웃겨요
  • 답댓글 작성자위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현숙 나두내가 너무 웃겨유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