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 검정콩물에 상바닥에 떨어진 소금만 줏어넣으면 김치랑 양도 GOOD 아줌마 냄김 끝내줘
국물진한 잔치국수 8,000원
비빔국수 9,000원
검정콩국수 10,000원
가성비좋음 다른건 기대금물
토,일요일 장터를 방불케함 월요일날 놀아요
https://place.map.kakao.com/11539201#review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숙 작성시간 26.06.19 멸치향 국물 진한 잔치국수 먹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현숙 작성시간 26.06.19 저장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위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잔치국수의 진한국물맛 잊을수가없어
겨울에 뜨듯한국물 머리에 저깊숙히
저장되어있음 양도많고 국물도 진하고
양파도 어마오마하게 까놓고 쓰죠 -
작성자위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길가쪽 안채말고 거기에는
옛날에 쓰던 우물자리도 있음 찾아보시죠 -
작성자위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요새는 담합해서 국수값도 올리는거같아요
그래도 다른집보다는 천원정도 더싸죠
맛도좋고 유가네국수집이라했는데 요새는
원조국수집이라고 하네요
가격표도 붓글씨로 써놓고 했는데
참 기억이 많은 집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