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사진&동영싱

즐겁습니다 다음엔오세요~!!!

작성자승백|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진 | 작성시간 26.06.21 잘 다녀 오셨습니까?
    날씨가 선선해서 좋았을 것 같습니다.
    비가 그친 듯 내리는 듯 보이네요.
    또 하나의 좋은 추억 담으셨군요.

    갈려고 했지만 내딛을 때 마다
    욱씬거리고 다리 통증이 심해서
    무리일 것 같아 못갔는데 미안해요. 다음엔 꼭 함께해요.

    서우님,
    남의 궁댕이 만지고 그러지 마셔유.
    빤스라도 입혀놓고 오셨는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