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습니다 다음엔오세요~!!!
작성자승백|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진
|
작성시간
26.06.21
잘 다녀 오셨습니까?
날씨가 선선해서 좋았을 것 같습니다.
비가 그친 듯 내리는 듯 보이네요.
또 하나의 좋은 추억 담으셨군요.
갈려고 했지만 내딛을 때 마다
욱씬거리고 다리 통증이 심해서
무리일 것 같아 못갔는데 미안해요. 다음엔 꼭 함께해요.
서우님,
남의 궁댕이 만지고 그러지 마셔유.
빤스라도 입혀놓고 오셨는지요.
이미지 확대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