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사진&동영싱

6월정모/올림픽공원

작성자서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5

아래 오른쪽 네모모양/

전체화면/가로보기로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대현 | 작성시간 26.06.21 고은영상 음악 잘보고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현숙 | 작성시간 26.06.21 배경음악도 좋고
    걷는 모습도
    우산 쓰고 걸어가는 모습들도
    아름다와 보이십니다..
    편집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지기님은 못하시는게 없군요.
  • 작성자현숙 | 작성시간 26.06.21 특히 지기님이
    천지난만하게 활짝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개구장이 성우 같았어요.
  • 작성자위너 | 작성시간 26.06.22 new 비오는데 앉아있으면 바지 다 젖는데
    엄마한테 혼나는데
    내궁뎅이도 저렇게 만지드니
    궁뎅이 만지는게 습관적이네 ㅠㅠㅠ
  • 작성자인애 | 작성시간 26.06.22 new 음악도 넉셔리합니다 고운 영상 잘 보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