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정모결산

작성자서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58 목록 댓글 4
6월정모결산 
일자6/20(토) 오후3시
장소올림픽공원
참석자10명; 
서우/건반님/영심님/현숙님/혜자님/승백님/산촌님/정마루님/두배님/행복님
수입내역▶총수입; 550,000

★ 회비; 30만: 회비3만*10명

찬조금; 25만
    ㅇ서우; 7만
    ㅇ수택이님; 1만
    ㅇ현숙님; 7만
    ㅇ익명님; 10만
   
지출내역▶총지출; 357,900

ㅇ점심; 265,000원
ㅇ커피; 42,900원
ㅇ6월느낌행운상; 5만원-->이달은 참석자전원 GS상품권5천*10명

잔액192,100원(카페기금으로 입금함)
감사합니다.
★ 다음 7.8월정모는 1박2일, 8/08-09(토일)이오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숙 | 작성시간 26.06.21 new
    정산도 빨리 올리셨네요.
    지기님
    추진하시느라 정산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어제
    맛있는 한정식 한상은 거하게 대접받은 것처럼 기분 좋았어요.

    개인사정으로 1부는 참여를 못했지만
    너무도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해서 지금까지도 기분이 좋습니다..

    지기님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혜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정말 미안하네요
    지기가 운영 ,리딩, 총무까지
    이건 뭐 일당 백에 또 완벽하기까지합니다
  • 작성자행복 | 작성시간 26.06.21 new 지기님 덕분에 좋은 자리 함께 해서 행복 했습니다~~^~^
    지기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제가 일이 있어 조금 늦졌는데 회원님 들 께서 식사를 같이 하겠다고 기다려 주심에 완전 감동 이었습니다~~^^
  • 작성자정마루 | 작성시간 26.06.21 new 주관하심 수고 많으셨네요^
    다음 정모 기대해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