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커피한잔의여유

살아 있는게 행복이다

작성자남대현|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8

 

살아 있는게 행복이다

아침에 눈뜰 때 마다 이렇게
말해 보면
기분이 아주 좋아요

"아 오늘도 살아 있네"
살아 있는 것만으로도 기뻐하면
다른건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병이 나면 건강하면 참 좋겠다
눈을 다치면 눈만 보여도 좋겠다
두 다리를 못쓰게 되면
걷기만 해도 좋겠다 하죠

이렇게 행복은 지천에
깔려 있어요

그런데 그걸 다 팽개치고
욕심에 눈이 어두워서
다른데서 행복을 찾아 다닙니다

그러다 죽을 때 까지 행복하지
못할 수가 있어요
그러니 지금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남대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햇빛이 너무 강해 그늘을 찾게 되는 날 또는 반가운 여름 비에
    여름이 시원해지는 날엔 괜히 누군가 하나 쯤 생각나요.
    처음부터 말이 잘 통하고 굳이 애쓰지 않아도 편했던 사람 그런
    사람 많지 않잖아요.말은 별로 없는데 같이 있으면 괜찮아지는
    사람이 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서우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살아있슴에
    우주의 공기를 맡으며. 살아 숨쉴수 있음에. 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대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매일 안부를 묻는 우리는 아름다운 동행자이자
    정다운 인생에 동반자 입니다. 매일매일 힘내고,
    멋지고, 행복한 날이 되시길 응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해피투 | 작성시간 26.06.19 사랑하는 사람을 잃었을땐
    살아있음이
    눈떠있음이 행복이 아닌
    지옥이였을 때도 있더이다.
  • 답댓글 작성자남대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행복 할 때 좋습니다 그러나 더 좋은 것은
    해피투님 때문에 다른 사람이 행복 할 때입니다
    즐건 불금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