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단 한번분인
인생여정 미루지말고
그날그날 좋은일 많이하고
격려하고 배려하며
사랑하는 마음이
신뢰로 믿음으로
나눔으로 살아가면
어떻까 생각 해봅니다
있어면 있는대로
없어면 없는대로 나눔이
때가있는게 아니고
순간의 선택으로
좋은세상 만들어가면
좋겠습니다
살벌한세상 따뜻한 온기로
누구든지 함께 할수있는
그른 세상이길 바래봅니다
야합수(자귀나무)
다음검색
인생은 단 한번분인
인생여정 미루지말고
그날그날 좋은일 많이하고
격려하고 배려하며
사랑하는 마음이
신뢰로 믿음으로
나눔으로 살아가면
어떻까 생각 해봅니다
있어면 있는대로
없어면 없는대로 나눔이
때가있는게 아니고
순간의 선택으로
좋은세상 만들어가면
좋겠습니다
살벌한세상 따뜻한 온기로
누구든지 함께 할수있는
그른 세상이길 바래봅니다
야합수(자귀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