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퀵라이더 수다방

또 무지허게 쏟아붇는.....

작성자버들 가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60 목록 댓글 3

강터...

탁송 죄 끝내고
들오며... 6시10분차

경부선 방배 1.5짤 막오더 생각하며
미리 체포혔는디.....


모여?
6시44분 착 예정.... 아~ 금날... 해도 심한디..

퀵사아줌니 전화허쥬....이거 35분 연착은 너므하다. 라니... 자기네들도 비오고,
연착감안해 퀵비 올린것이라... 기사님 기사님
살려주세요... 랍니다...ㅎ. 참나~~


지네들도 고객들 죄 후려칠수 없다며
기사님 맘 달래려 1천원 올릴께유... 라니..


ㅎㅎㅎ


그려
그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바 | 작성시간 26.06.19 천원이 어딘가요.
    조심히 마무리 하세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


    이 아줌마
    연착이 또 꽤 더되니


    보니 1천 더
    올려줬네... 참나 이런 코미디가~~
  • 답댓글 작성자아바 | 작성시간 26.06.19 버들 가지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