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터...
탁송 죄 끝내고
들오며... 6시10분차
경부선 방배 1.5짤 막오더 생각하며
미리 체포혔는디.....
모여?
6시44분 착 예정.... 아~ 금날... 해도 심한디..
퀵사아줌니 전화허쥬....이거 35분 연착은 너므하다. 라니... 자기네들도 비오고,
연착감안해 퀵비 올린것이라... 기사님 기사님
살려주세요... 랍니다...ㅎ. 참나~~
지네들도 고객들 죄 후려칠수 없다며
기사님 맘 달래려 1천원 올릴께유... 라니..
ㅎㅎㅎ
그려
그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