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퀵라이더 수다방

긍적적으로??

작성자버들 가지|작성시간26.06.20|조회수44 목록 댓글 6

뭐...
비도 이빠이 아니고
살살 댕기며 맞을만한 정도이고...

오더도
3,4카피... 배차 끄고...떨구면? 비스무레 손꾸락 체포에~~ 단가도 우중설정 1.2이상으로...ㅎ


안그냐
버들아?

그리 긍정적이 훨 낫잖냐~~~ ㅎㅎ



바빠도
강터 탁송 끝냈음
따신 코피는 여윽시 필수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변수는 항상
    존재하나니~~
  • 답댓글 작성자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 | 작성시간 26.06.20 버들 가지 일을 할수있는 이유
    일을 할수없는 이유....그건 엿장수 맘 이지요ㅋ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 

    암만...

    그리해서
    내가 결정하고
    내 맘 가는대로 가능이
    우리 일...
  • 작성자아바 | 작성시간 26.06.20 이 정도면 시원한 정도죠. ㅎㅎ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니까...

    댕기기도 좋고.....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