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비도 이빠이 아니고
살살 댕기며 맞을만한 정도이고...
오더도
3,4카피... 배차 끄고...떨구면? 비스무레 손꾸락 체포에~~ 단가도 우중설정 1.2이상으로...ㅎ
안그냐
버들아?
그리 긍정적이 훨 낫잖냐~~~ ㅎㅎ
바빠도
강터 탁송 끝냈음
따신 코피는 여윽시 필수이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변수는 항상
존재하나니~~ -
답댓글 작성자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 작성시간 26.06.20 버들 가지 일을 할수있는 이유
일을 할수없는 이유....그건 엿장수 맘 이지요ㅋ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
암만...
그리해서
내가 결정하고
내 맘 가는대로 가능이
우리 일... -
작성자아바 작성시간 26.06.20 이 정도면 시원한 정도죠. ㅎㅎ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니까...
댕기기도 좋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