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퀵라이더 수다방

오늘우짜면 좋으노~~

작성자버들 가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2

요 오더인데
통합거 삼원갈비 진즉 예약 체포한거.. 반포갈거랑.... 픽지 가니...제법 큰 박스에
2만5천원 줍니다...경비아저씨가 잘 부탁한다며... 스승 교수님댁에 가는 거라고
5천원을 더...


근디



시상에나
방배 여그 와서 보니... 두분 다 8순은 족히 넘으셨는데... 노여사님 나오시길래.. 잠깐 비키셔요...많이 무거우니 제가 자리 놓을께요..


라고 놔주니.... "잠깐만요 션한 음료수라도" 하시며 나오며... 저리 콘과 음료수에 1만짤까지????



허이구
날잡았네요... 세번 씩이나 뽀찌를..
즉지도 않은...

참~~나~~



고맙습니다
노여사님
진심으로

그 마음담음의 고마움 처사를
내는 너무도 잘 아니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바 | 작성시간 26.06.21 다 정이지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에구...

    콘 묵으며... 눈물이 다 난다..

    우리네 엄니들

    그 뜨끈한 정때문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