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퀵라이더 수다방

흠..편의점가와 마트가가 50% 차이?

작성자버들 가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47 목록 댓글 0

최근
즐겨묵는 칸타타 라떼...


보통 1천5백원 주고 묵었는디
여그 개포 마트.... 990원... ㅎㅎ


아줌니 10원은 내비두셔요... 뽀찌도 주고..






--"--

버얼써
오더 사라지나?
그람 안되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