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쪼까 덥다하나~~ 작성자버들 가지|작성시간26.06.23|조회수5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리그늘에 철푸덕 앉으면 ..바람 불어오고션션한.....일도 삐리하고나른한 오후타임 이쥬잠시 휴식 필요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바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천국이 따로 없어요. 주변에 말동무라도 있으면 한시간 ㅎㅎ 작성자비스타짱 | 작성시간 26.06.23 new 날씨가 많이 덥네요. 체력 관리 잘하세요. 청춘 버들가지님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나한테는다른 것 다 필요없고only ,페이스 관리 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