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로운 수다방

악착같이 벌었는데...

작성자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작성시간26.06.06|조회수52 목록 댓글 0

https://youtube.com/shorts/S8sDJZN_yGA?si=muQ3SY0AmLOudWeW


죽을때 10원도 못 가져가는데...

그 많은돈 자기한테는 쓰지도 못하고
움켜쥐고 있음 머하나...

90이 되서야 후회 된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