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로운 수다방

이걸 왜 이제서야 만들었을까요?

작성자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작성시간26.06.17|조회수71 목록 댓글 3

https://youtube.com/shorts/TFcJUkfaur8?si=DXoqi2jkG5SaabIA


머 첨단기술이 필요하것도 아닌데 말이죠,

누구시죠? ㅋ

아....한양공고 제 후배 입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라나타 | 작성시간 26.06.17 러 우 전쟁으로 드론이 많은곳에 적용되었죠~^^
  • 답댓글 작성자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드론의 힘이 진짜 막강하더군요.

    전쟁초기에 몇천만원짜리 드론 한대 요격할려고
    대당 수십억? 이상의 미사일을 쐈더군요 ㅋ
  • 답댓글 작성자마라나타 | 작성시간 26.06.17 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 미래에 무서운 감시자가 될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