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왜 이제서야 만들었을까요? 작성자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작성시간26.06.17|조회수7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TFcJUkfaur8?si=DXoqi2jkG5SaabIA머 첨단기술이 필요하것도 아닌데 말이죠,누구시죠? ㅋ아....한양공고 제 후배 입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라나타 | 작성시간 26.06.17 러 우 전쟁으로 드론이 많은곳에 적용되었죠~^^ 답댓글 작성자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드론의 힘이 진짜 막강하더군요.전쟁초기에 몇천만원짜리 드론 한대 요격할려고대당 수십억? 이상의 미사일을 쐈더군요 ㅋ 답댓글 작성자마라나타 | 작성시간 26.06.17 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 미래에 무서운 감시자가 될겁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