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키클라 그러나? 급 시장기 심하게 동해~

작성자버들 가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48 목록 댓글 2

우면 사다주기와
탁송 죄 마물 하자마자
강터 내 버거킹을....ㅎ



제일 좋아하는 슈림프 새우버거 세트로다가..
통새우가 큼직하게 들어가. 비프? 치킨?
다 저리가라고 혀... 무튼 버거킹선 쵝오맛..



요기하고

힘내기를....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명씨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된장국으로 아점중이네요
    요즘은 된장국이 제일 낫네요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으면서 최상의 고향의맛과 가성비최고네요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거럼
    거럼... 집 된장찌개 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