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오더 들고 나오는데
가락 회 나옴은.... 밥값 보태라는 오더양 배려가...
구수한 가마솥 눌은밥과
슴슴한 김치찌개는....
단연 한캐릭 하나니....
최근 부쩍 가까워진 숙소 50후반의 아우..
이눔아도 입맛이 꽤 까다로운데
여그만큼은 엄지척 연발합니다
대신 내 좋아하는 눌은밥은 별론것 같고
김치볶음을 환장하게 좋아한다네요...
김치찌개의 데낄은 공통이고....
하으~ 좋으다
묵은지김치찌개에 비게 솔찮이 붙은
도야지도~~~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오늘 날씨도
안덥겠구나...
당분간 낮 최고가 30° 안넘으니
정상 6월이~~ -
답댓글 작성자무명씨 작성시간 26.06.08 짬뽕속 오징어가 대왕오징어말고 보통오징어는 이제 안보이나보네요
일반 오징어가 귀해졌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바 작성시간 26.06.08 무명씨 네 일반 오징어 이전엔 꼴뚜기가 진짜 짬뽕이었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