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육전국밥

작성자아바|작성시간26.06.09|조회수67 목록 댓글 6

남영동 밥집은 죄다 닫고 
소고기국밥 만원
 
 


아까는 두껀 잡았는데 공교롭게도 흔치 않은 둘다 안경 놔두고 온거 배송. ㅎ
눈을 놔두고.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24시간 이라 종종 이용 할듯요.
  • 작성자초심 | 작성시간 26.06.09 맛있게 드시고 마무리까지 안운하세요^^ 전 멀 먹을까? 고민중입니다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비싼 거 드세요. ㅎㅎ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작성자버들 가지 | 작성시간 26.06.09
    잘 마물혀....

    찔레찔레 비라도
    밤비는 조심해야항께~~~
  • 답댓글 작성자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집 도착 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