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랜만에 동태탕

작성자아바|작성시간26.06.16|조회수62 목록 댓글 2

열대야에 더 더워지기 전에 신당동  동태 한번 먹으러 갔더니 밥이 떨어 졋다고 해서 건너 청국장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 | 작성시간 26.06.16 주당들에겐 술 없인 못 드신다는 그 메뉴.......ㅎ ㅎ
  • 작성자비스타짱 | 작성시간 26.06.16 항상 야간엔 조심히 다니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