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잠원에서 사다주기로..식전 바리 끝내고... 뉴코하 지하로?

작성자버들 가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4

담백국물에 아주 괜찮은 뜨끈한 코아떡만두국
먹을려다....ㅎ


고옆에
콩국수가? ㅎㅎ. 여름의 별미로 워낙 좋아하니....


흠.... 모밀면의 부드러움과
제법 꾸덕한 서리태 콩국물이
상당히 나이스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바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제대로된 콩국수 이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단가좋아

    한남=>새빛섬 픽 왔다가

    지 가게 설명 jotto 못하는
    언니 만나... 참나... 시간 욜라 까묵고~~
  • 작성자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 | 작성시간 26.06.19 울집도 저녁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


    경아씨 솜씨면 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