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일요일의 일과 마물은....장꼬방이네요~~

작성자버들 가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4

대치 끝내며... 밤 7시도 넘고
식재료 떨어진 것도 많아 동네 마트나? 하다..


에잇
기왕 나온 것... 픽 이빠이 설정해서
예전 정기권 신문 체포...

들오다
강남바리 폰 오더도...ㅎㅎ

이리 꽉 체워야 버들 스스로도 대견? 을?? ㅎ
(그눔의 저질 체력만 아니라믄....쯧...)




--"--

죄 마감코
집앞 존재 자체로도 이쁜 김치찌개집...




슴슴한
김치찌개와
저 꼬수운 눌은밥 숭늉이 미소를 짓쥬~~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 | 작성시간 26.06.21 회복후 페이스 겁나게 빠르네요.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사실
    냉정 페이스는 60%~65%?

    그런데 가만 생각해보니
    90% 이상 끌어올림은... 신의 가호.. 차라리 무리코스 안가고

    내 페이스 내에서
    오히려 움직임이 낫겄다는 판단아래 행동 이행중임을....
  • 작성자마라나타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즐거운 코미디가 있는 하루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평안한 밤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항상
    고맙네 재언...

    지금 활동멤버중 막내이면서

    오히려
    맏형같은 분위기의

    유.재.언. 임을....




    흐흐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