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 끝내며... 밤 7시도 넘고
식재료 떨어진 것도 많아 동네 마트나? 하다..
에잇
기왕 나온 것... 픽 이빠이 설정해서
예전 정기권 신문 체포...
들오다
강남바리 폰 오더도...ㅎㅎ
이리 꽉 체워야 버들 스스로도 대견? 을?? ㅎ
(그눔의 저질 체력만 아니라믄....쯧...)
--"--
죄 마감코
집앞 존재 자체로도 이쁜 김치찌개집...
슴슴한
김치찌개와
저 꼬수운 눌은밥 숭늉이 미소를 짓쥬~~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 작성시간 26.06.21 회복후 페이스 겁나게 빠르네요.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사실
냉정 페이스는 60%~65%?
그런데 가만 생각해보니
90% 이상 끌어올림은... 신의 가호.. 차라리 무리코스 안가고
내 페이스 내에서
오히려 움직임이 낫겄다는 판단아래 행동 이행중임을.... -
작성자마라나타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즐거운 코미디가 있는 하루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평안한 밤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항상
고맙네 재언...
지금 활동멤버중 막내이면서
오히려
맏형같은 분위기의
유.재.언. 임을....
흐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