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도서관 구내식당이쥬~~ 작성자버들 가지|작성시간26.06.23|조회수4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흠볶음밥에 냉모밀면이......1500원 올라6500원인데도... 아직도 극가성비 식당이상없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라나타 | 작성시간 26.06.23 new 맛있는 점심 맛나게 드십시요~^^저는 막 착지 앞에 깔끔한 편스토랑 에서 열무비빔밥+삼각김밥 엄버 묵습니다 ㅎㅎ오후도 화이팅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거그도열무비빔밥이 있노?ㅎㅎ. 무튼 요즘에는.... 답댓글 작성자마라나타 | 작성시간 26.06.23 new 버들 가지 메뉴가 다양하네요하지만 먹던거만 먹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