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뼈해장국 인데 살을 다 발라낸. ㅎ
13천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ㅎ
참...별 메뉴가...
자고로
뼈해장국은
뼈다구째 들고
쪽쪽 빨아묵고, 괴기 발라묵어야
제맛이거늘~~~ -
답댓글 작성자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바쁠 때는 이것도 좋으네요. 든든 하고. ㅎ
골수 빼 먹는 재미는. ㅎ -
답댓글 작성자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2:54 new
뿌듯한 하루를 마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