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현동 순대실록

작성자아바|작성시간26.06.23|조회수52 목록 댓글 4

에서 뼈해장국 인데 살을 다 발라낸. ㅎ

13천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들 가지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ㅎ

    참...별 메뉴가...

    자고로
    뼈해장국은
    뼈다구째 들고
    쪽쪽 빨아묵고, 괴기 발라묵어야
    제맛이거늘~~~
  • 답댓글 작성자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바쁠 때는 이것도 좋으네요. 든든 하고. ㅎ
    골수 빼 먹는 재미는. ㅎ
  • 작성자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 | 작성시간 26.06.23 new 죠스바 먹으면서 집에 가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2:54 new 뿌듯한 하루를 마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