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ㅎ....좋으네요~~ 하은비 '영등포의 밤'

작성자버들 가지|작성시간26.06.13|조회수40 목록 댓글 6

https://youtube.com/watch?v=H8uYigfgL-M&si=Eg1wtvC7_ucIJlPm

먼젓번
한번 올렸었던,

고인 되신
오기택의 명곡이죠......

한번 빠지면
꽤 오래가는 버들캐릭인지라

틈만 나면
감상하며.... 저 젊은 처자의 처연한 청이
너무도 구슬프고,

영상이 백미라 칭해줄 만큼
잘 만들었고~~



이 밤
선선한 우면산 바람과 더불어
기막힙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옛날
    20대 시절
    서울생활할때..


    영등포에서
    직장생활 몇개월을.....ㅎ
  • 답댓글 작성자아바 | 작성시간 26.06.14 버들 가지 요즘 많이 변했죠. 한번 날 잡아 오더 잡아 가 보세요. 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