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이고 잘 부른다....이수연이...'시절 인연'

작성자버들 가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watch?v=_QQzVxBC9PM&si=RSj3x0Bjw0v87ptY

이찬원의
기가막히게 아름다운 노래이죠....

노래 제목도
가삿말도
청도 얼굴도 훈훈한 이찬원이 나름 명곡을


손녀뻘의 소녀
이수연이 기막히게 청을 뽑습니다~~

한키의 높낮음도 저리 자연스레
노래를 자신 역량으로 갖고 논다 라고 해야하나..


무튼
65세 버들오빠를

눈물짓게 할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바 | 작성시간 26.06.20 야무지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실력으로 꽤 주목받는...


    근디 이 세계는
    한치 앞을 못내다 보니

    잘 클라나... 지켜봐야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