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쩌다

작성자아바|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2

생각이 나겠지

 

패티김-이별

https://youtu.be/zcGTaWz1-PQ

 

 

Francis Goya - Cape Breton (패티김 이별 연주곡)

https://youtu.be/o8vmOQWFmt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들 가지 | 작성시간 26.06.21 new


    기가막힌 감성의 여인네
    패티김....

    수많은 힛트곡이 있지만...

    '이별'

    명곡이여~~~
  • 답댓글 작성자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이별의 아픔이 인생이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