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작성자아바|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생각이 나겠지 패티김-이별https://youtu.be/zcGTaWz1-PQ Francis Goya - Cape Breton (패티김 이별 연주곡)https://youtu.be/o8vmOQWFmt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들 가지 | 작성시간 26.06.21 new ㅎ기가막힌 감성의 여인네패티김....수많은 힛트곡이 있지만...'이별'명곡이여~~~ 답댓글 작성자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이별의 아픔이 인생이죠.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