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3일 토요일의 하루가 열렸죠~~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터치2 작성시간26.06.13 에고, 또 그놈이 찾아왔군요. 그동안 바쁘게 움직이셨으니 몸이 잠시 쉬어가자고 신호를 보내는 것 같습니다. 감자전과 잔치국수로 든든히 챙겨 드시고, 사우나에서 피로도 풀고, 우면산 맑은 공기 마시며 푹 쉬고..오늘은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입니다. 나쁜놈 얼른 물러가고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엇?아뇨... 행여나 걱정 준비차원에서요...해서 글 내 쓴거 쭉 읽어보니아~ 왔다 해석 되겠다 싶어수정을...ㅎㅎ즐 주말 보내세요 형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사와사랑 작성시간26.06.13 좋은 휴일 만끽하시고 재충전 잘 하세요 형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고맙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