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13일 토요일의 하루가 열렸죠~~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터치2 작성시간26.06.13 에고, 또 그놈이 찾아왔군요.
    그동안 바쁘게 움직이셨으니 몸이 잠시 쉬어가자고 신호를 보내는 것 같습니다.
    감자전과 잔치국수로 든든히 챙겨 드시고, 사우나에서 피로도 풀고, 우면산 맑은 공기 마시며 푹 쉬고..
    오늘은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입니다.
    나쁜놈 얼른 물러가고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엇?

    아뇨... 행여나 걱정 준비차원에서요...

    해서 글 내 쓴거 쭉 읽어보니
    아~ 왔다 해석 되겠다 싶어
    수정을...ㅎㅎ


    즐 주말 보내세요 형님...
  • 작성자 감사와사랑 작성시간26.06.13 좋은 휴일 만끽하시고 재충전 잘 하세요 형님~^^
  • 답댓글 작성자 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고맙네~~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