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가
떨어져 2곽 사러 나와....
하늘이 빵꾸난듯이 비가 쏟아지네요
예전같음
차라리 평일 아닌 주말에 비오니
다행이다 하며 마음 편이
쉬겄구만...
최근
컨디션 개판으로 장기간 일 못했으니
깝깝쓰네요...
우비 풀 장착하고
강남바리 깔작만되도? 생각코
인성플보니.... 에혀~~ 욜라 션찮은...
오더도 별로고
우중할증도 없고
비예보는 하루죙일이고
그 양도 제법 많은 비 인데도 이 모냥이니..
참나....
일단 된장찌개에
계란말이 해서
민생고 부터 해결하고
지켜봐야 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심 작성시간 26.06.20 이번주 쉬었기 때문에 조금은 부담은 있겠지만 오늘만 날이 아니잖아요 ㅎㅎ 맘 편히 가지세요^^ 전 야구 그만두고 볼링에 심취하고 있습니다 ㅋ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ㅎㅎ
무튼
초심이 가만 바라보면
멋짐이 절로절로.....
자신 인생에서
자신 주인공을 잘 활용...
레져도
사람교류도 초심 엄지척이니... -
작성자감사와사랑 작성시간 26.06.20 형님 어제 오늘비 제법 내리는데 무리하시지 마시길요
평소대로 쉬엄쉬엄요~^^;;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나왔네..
동네바리나 사알살... -
답댓글 작성자감사와사랑 작성시간 26.06.20 버들 가지 웬만하면 쉬시지. .ㅎ
기왕 나오셨으니 조심히 다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