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인자서야 반굉일날 한상이....

작성자버들 가지|작성시간26.06.20|조회수43 목록 댓글 0

안나쁜디...
반찬이 쪼까 부실이...

내는 최소가 5찬인데...ㅎㅎ


근디 저 비싸게 주고 산 마트 비비고 김치
환상의 맛이고,

조개젓갈 밥도둑 이상웁고..

뭐 된장찌개에 계란말이 이리 댐비면?


꽤 맛난 한상이라
봐집니다...



흐흐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