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정치 수다방

와 sk하이닉스 미쳤네요

작성자아바|작성시간26.06.23|조회수157 목록 댓글 3

최근 근 2주 째 하이닉스 한주만 있어도 하루 최저임금으로 12시간 일해야 벌 돈을 매일 버는 거네요. 

드디어 삼성전자를 넘어 섰네요. 

sk하이닉스 한달 전에 매수 하신분들 좋으시겠어요. 

2천조원 기업을 두개 이상 가진 나라는 미국 한국 뿐 이라네요.

 

이분도 sk하이닉스 전도사 중 한분

(경제한스푼) SK하이닉스 시총 1위, 왕좌 등극 / 반도체 수출 역대 최대 / 국민연금 매도폭탄 "돈 워리!"

https://youtu.be/-DJqXXDZIo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바님 축하드립니다 ㅎ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