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근 2주 째 하이닉스 한주만 있어도 하루 최저임금으로 12시간 일해야 벌 돈을 매일 버는 거네요.
드디어 삼성전자를 넘어 섰네요.
sk하이닉스 한달 전에 매수 하신분들 좋으시겠어요.
2천조원 기업을 두개 이상 가진 나라는 미국 한국 뿐 이라네요.
이분도 sk하이닉스 전도사 중 한분
(경제한스푼) SK하이닉스 시총 1위, 왕좌 등극 / 반도체 수출 역대 최대 / 국민연금 매도폭탄 "돈 워리!"
다음검색
최근 근 2주 째 하이닉스 한주만 있어도 하루 최저임금으로 12시간 일해야 벌 돈을 매일 버는 거네요.
드디어 삼성전자를 넘어 섰네요.
sk하이닉스 한달 전에 매수 하신분들 좋으시겠어요.
2천조원 기업을 두개 이상 가진 나라는 미국 한국 뿐 이라네요.
이분도 sk하이닉스 전도사 중 한분
(경제한스푼) SK하이닉스 시총 1위, 왕좌 등극 / 반도체 수출 역대 최대 / 국민연금 매도폭탄 "돈 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