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ㅎ....급작스런 폭우의 강남....

작성자버들 가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57 목록 댓글 4

일단

처마 밑에 피신.......ㅎㅎ

잠시 시가 1대 하고...

아무래도 우비 풀 장착해야 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 | 작성시간 26.06.19 간만에 복귀하셨는데 시원하게 일하시라고
    날씨가 협조를 ~^^;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1도
    반갑지도 않은..... ㅎ
  • 답댓글 작성자아바 | 작성시간 26.06.19 버들 가지 지나가는비 같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바 

    우비 또 벗어야하나 싶은디

    또 6시에 비 예보...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