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급작스런 폭우의 강남.... 작성자버들 가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5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단처마 밑에 피신.......ㅎㅎ잠시 시가 1대 하고...아무래도 우비 풀 장착해야 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 | 작성시간 26.06.19 간만에 복귀하셨는데 시원하게 일하시라고날씨가 협조를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1도반갑지도 않은..... ㅎ 답댓글 작성자아바 | 작성시간 26.06.19 버들 가지 지나가는비 같네요. ㅎ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바 우비 또 벗어야하나 싶은디또 6시에 비 예보...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