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너~~~~~무 잘생겼어요~~!!!

작성자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작성시간26.06.14|조회수56 목록 댓글 5

https://youtube.com/shorts/EjB7Kk6N5_A?si=7asXZIuAbkOx29Q_


저요? ㅋ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들 가지 | 작성시간 26.06.14 흣따
    자네 찐 팬이구나.. 한국에..

    내는 그 월드컵
    명보놈하고 몽규놈 꼴뵈기 싫어
    심드렁한디...
  • 답댓글 작성자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만약에 3전 전승으로 올라가면 홍명보 에
    대한 평가가 조금은 달라지겠죠? ㅎ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 작성시간 26.06.14 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 

    만약의 가정 논리를...

    결과여하를 떠나
    두눔의 한국축구계에 끼치는
    해악이 얼마나 어마무시한데~~
  • 답댓글 작성자아바 | 작성시간 26.06.15 축구는 축구고 너무 지나치게 연관 지어서 과한 감정 가질 필요는 없죠. 뭐 축협이 두드러져서 그렇지 어디 한군데 속으로 곪은 곳이 없을리 없죠.
    과도한 감정 소비로 요즘 민주당이 분당 위기 던데 죽도 밥도 안될 분위기 같습니다. 이제 다 글른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버들 가지 | 작성시간 26.06.15 아바 
    심란하제....

    정청래도
    이재명님 지지율 하락도...

    그렇다고
    다 글른 것 같다는 포기멘트는
    위험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