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속은 모든사고의 원인.....이거 60-70키로 로만 달렸어도 충분히 사고 피할수 있었음...과속은 돌발상황에 대처가 전혀 안됨

작성자비스타 마이클 앤 프레디|작성시간26.06.21|조회수52 목록 댓글 0

https://youtube.com/watch?v=QSHbluqcg8g&si=8nunhw88wA_eTjqu


신호위반 교차로 통과 조심
과속 금지


위 두가지만 잘지켜도 사고는 거의
안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